
제주 쉐프의 스시이야기
위치와 브레이크 타임 정보

제주에 도착하고 가장 먼저 가고 싶었던 장소가 이곳입니다. 일전에 한번 다녀갔었는데 그 때의 기억이 너무 좋았던 탓이기도 합니다.
그때 제주공항 출발전 시간이 조금 있어 점심을 먹으러 왔었습니다.
얼마나 맛있게 먹었던지 꼭 다시 오고 싶었고 드뎌 왔네요.
아참 이곳은 평일에 오후 2:30~5;00 까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일요일은 3:00~5:00까지라 합니다.
가게는 제주시 신광로 36의 2층에 위치해 있으며 건물 외관에서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차정보
주차는 건물뒤쪽에 주차장이 보이는데 워낙 상가들이 밀집되어 있다보니 조금은 혼잡합니다.
다만 주차관리 아저씨가 도와주시니 너무 염려안하셔도 됩니다. 주차관리하시는 아저씨 참 친절하시다는 ㅎㅎ
사진은 못찍었네요

내부는 비교적 넓은 구조를 갖추고 있고 바 좌석과 테이블 좌석이 자연스럽게 혼합되어 있어
혼자 방문하시는 분부터 가족 단위, 커플, 친구들까지 다양한 상황에서 편안하게 이용하기 좋습니다.
앞으로 예정된 일정이 있으시거나 이동 계획이 있는 경우에는 시간을 조금 넉넉히 잡고 방문하시는 것이 안정적입니다.

매장 분위기와 이용 동선
가게 내부로 들어서면 조용하고 정적인 분위기의 오마카세 스타일과는 거리가 멉니다.
정말 분주하고 정신없습니다만 역설적으로 그래서 내 선택과 음식에 집중이 더 잘되기도 합니다.
이곳은 밝고 활력 있는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초밥을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공간입니다.
내부는 정리정돈이 잘 되어 있으며 좌석 간 간격이 저는 좀 좁게 느껴지는 불편이 있긴 합니다.
내돈내산이니 솔직한 심정으로 글을 쓰는 입장이 그렇습니다만 이는 손님이 많아 그만큼 한명이라도 더 받기위한 고육지책이니 이해하려 노력합니다.
잘 안되지만 말입니다. ㅋㅋㅋ
식사 중에도 레일 위로 새로운 초밥이 자주 올라오고 직원들이 움직이는 속도 또한 탄탄하여 전반적인 흐름이 단조롭지 않습니다.
맛있게 메뉴를 고르고 즐기고 있지만 입구 문쪽에는 계속해서 손님들이 대기타고 있고 또 그 속도가 증가되고 있습니다.
저는 아니까 일찍 왔습니다.
정확히 4:40분 도착 4시50분 입구대기라 바로 5번째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조금만 늦어도 30분 정도는 기본 대기시간으로 잡아야하니 이점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앞에 캐치테이블 같은 대기 호출 기기가 있습니다.
메뉴 구성과 맛의 특징
메뉴 구성은 회전초밥집 특유의 다양함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연어, 광어, 참치 같은 기본 초밥류는 꾸준히 안정적으로 공급되고 있으며,
간장새우나 장어, 아부리류, 가리비, 성게를 비롯한 조금 더 풍부한 맛의 초밥류도 즐길 수 있습니다.







아시겠지만, 초밥 외에도 여러 다양한 주문이 가능합니다.
일반 회전초밥집에서는 못보던 제주 특산품 같은 고기가 있길래 먹어봤는데 역시나 보수적인 제 성향상 그건 좀 무리였던 것 같기도 합니다.
제주특산 음식이 대부분 좀 향이 쎄다보니 저랑 맞는 것도 있고 안맞는 것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기본적인 모든 스시는 이 집 실력 탁월하다 보여집니다.
정말 한접시 한접시 기쁜 맘으로 즐겼거든요.





회전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집 음식 사진만봐도 왜 괜찮은지 아실거에요
대충 만들어 올려만들지 않더군요. 크기도 신선도도 정말 좋고 무엇보다 음식한가지,한가지 모두 정성을 들여 만든게 눈에 보입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알아보고 이리도 많이 찾는 거겠죠.
먹으면서 계속 감탄합니다. 오 이집 정말 잘한다 . 음식들이 다 좋네 라는 멘트가 절로 나옵니다.
이용 시 알아두면 좋은 점
인기가 많은 곳이다 보니 저녁이나 주말에는 사람들로 가득 차 내부가 다소 활기차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조용하게 오래 머무르기보다는 상대적으로 빠른 리듬으로 식사하고 나오는 분위기라 여행 일정 사이에 깔끔하게 한 끼를 해결하기 좋은 스타일입니다.
아이 동반 손님이나 여행객 비중이 높기 때문에 전반적으로 편안하고 일상적인 분위기 속에서 초밥을 즐기기 좋은 구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를 부담 없이 경험하고 싶으신 분들, 가성비 좋은 회전초밥집을 찾으시는 분,
그리고 제주시내에서 편하게 들를 수 있는 식당을 찾는 분들에게 특히 잘 맞습니다.
한 가지 메뉴에 오래 집중하기보다 여러 가지를 조금씩 즐기고 싶은 분들께도 적합합니다.
전화번호 : 0647457785


쉐프의 스시이야기 집을 다녀가며
제주에서 이미 유명해질대로 유명해진 곳을 찾아 가는 길은 서둘러 오픈시간에 맞추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쉐프의 스시이야기는 분주하면서도 맛좋고 기분좋은 이야기입니다.
다음에 또 갈가냐고요?
당연하죠 이집 정말 맛있거든요.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